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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에서 메타모빌리티 유니버스에 진-격 한다.
NFT 시장이 활발한 요즘,
커뮤니티 키반으로 '메타콩즈'와 함께 NFT 시장에도 진출한다.
글로벌 자동차 업계 최초 커뮤니티 기반 NFT 시장 진출이라 볼 수 있다.
아래는 현대 메타모빌리티 유니버스 관련 영상이다.
현대자동차는 NFT 세계관을 공개하며 한국의 인기 NFT 캐릭터인 "메타콩즈'와 협업해 NFT를 발행했다.
아래는 현대 x 메타콩즈 콜라보 커뮤니티 기반 NFT 시장 관련 사진이다.
현대자동차는 메타버스, NFT 를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SNS인
디스코드와 트위터 등을 사용해서
더 많고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할 수 있을 것 같다.
향 후에 현대자동차는 NFT 커뮤니티 기반 강화를 위해
현대 NFT 를 보유한 유저들을 위한
전용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구축할 예정이다.
NFT 주요 거래시장은 OpenSea다.
다른 곳도 많지만,
주로 이곳에서 민팅이 이뤄지고, 많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커뮤니티 기반 NFT 시장 진출로,
고객과의 더 가까운 소통을 이룰 수 있고
또 다양한 경험을 쉽게 제공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NFT 세계관 메타모빌리티 유니버스 또한
여기서 펼쳐질 다양한 시도가 매우 기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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