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저장소

기억저장소

국내여행

10월 마지막.수원 화서 공원의 가을 풍경

roaminpixel 2023. 10. 23. 23:02
728x90

 

행궁동에 한번은 가보자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 행궁동의 화서공원을 타깃으로 자차로 이동을 했다.

 

역시나!!!

 

인파가 엄청났고, 주차할 곳이 없었다.

 

다행히 공영주차장(유료)를 하나 찾아서, 겨우 주차를 했다.

 

아마 이 공영주차장은 다음에 가도 자리가 있을 거 같다. 암기해놔야지.

 

공원의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귀엽게 생긴 "화서공원" 돌기둥?이 있었다.

 

 

오후 4시쯤이였을까?

벤치마다 사람들이 모여있어서,

위쪽으로 이동했다.

 

사람이 아무도 없다 !!! 그저 갈대들이 나를 반겨주고 있다. 

 

완전 그저 힐링 그 자체라 생각된다.

 

 

하늘도 맑고,

갈대들이 바람에 맞춰 춤추고 있고

 

그 아름다운 마찰 소리(ㅋㅋ)란.. ㅎㅎㅎㅎ

 

너무 좋다.

 

조금 더 올라가면, 갈대숲이 우거진 곳이 나오는데,

 

이 안에 들어가서 사진 찍었던 흔적들이 있더라.

 

나는 그냥 들어가고싶진않고, 영상만 찍었다.

 

 

잠깐 시간이 멈춘 느낌도 들고..

 

아무튼 마음이 한없이 착해지는 시간이였다.

 

더 추워지기 전에 꼭 한번은 가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