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저장소

기억저장소

국내여행

여름철 피서지로 시골집 마당에서 힐링하기 (INTEX 풀장, 쉘터)

roaminpixel 2023. 8. 14. 19:14
728x90

이번 23년 여름 피서지로는 군위 시골집으로 선정했다.

 

이번 피서 컨텐츠는 마당 풀장이다.

마당 풀장으로는 INTEX 풀장 (대형)이다.

 

특대형도 있지만, 물장구치고 앉아서 쉬고 잠수정도 할 거라 "대형" 을 선택했다.

그리고 관리 차원에서도 그렇고,, 물 넣고 빼는데에도 이게 적당하다.

* 물을 넣는데에 5시간, 빼는데도 5시간정도 걸리고

  설치하는데 30분, 정리하는데에 2시간정도 걸린다. (말려야하니깐)

INTEX 대형 풀장

 

https://jung2159.tistory.com/579

 

집(마당)에서 쓸 수 있는 풀장 설치 (INTEX 풀장)

집 마당에서 쓸 수 있는 수영장을 설치하고 싶다. 너무 덥고, 8월달은 어딜가나 엄청 많은 돈을 받기에 우리 시골에 있는 마당에 작은 풀장을 설치해서, 그 돈으로 더 맛있는 것을 먹고 놀고싶다.

jung2159.tistory.com

 

비치볼과 튜브같은걸 준비할까? 생각은 했는데 미처 준비를 못했다... (생각만하고 실천하지않음 ^^..)

 

 

다 설치하고 위에 덮는 천까지 하면 아래 그릶과 같다.

준.비.완.료

 

따로 튜브가 없어서 ㅋㅋㅋ

캠핑때 쓰는 자충매트와 베개를 적절하게 사용했다(???)

눕진 못하지만 한 다리 정돈 걸칠 수 있었다.. 펴..편안..

 

 

이틀동안 수박을 계속 물에 넣어두었다.

우리 집 물이 지하수 물이라 좀 차가웠어서

수박도 아주 싱싱하게 잘 보관 됐다.

 

우리집 마당이 이번에 공사로 인해 엄~청 넓어졌는데,

개냥이스러운 길 고양이가 점점 다가오더니, 엄청 가까이에서 우릴 지켜보았다.

 

마당이 넓으니까, 

차 2대와 내 텐트인 코베아 몬테나 텐트도 거뜬히 잘 들어갔다.

여기서는 약 2시간정도만 자고, 그냥 모기, 파리 피하는 곳으로만 사용됐다 ㅎㅎ

 

코베아 몬테나2 쉘터

 

당일에 구름 한점 없는 맑은 하늘이였다.

마당에서 불 피우고, 밤 하늘을 보며 힐링 그 자체를 즐겼다.

 

 

자세히 보면 가로 줄들이 많은데,

그게 다 별똥별이다 !!!!

진짜..  두 눈으로도 자세히 보이는데,

카메라에도 잘 담긴다니 ^^

 

 

 

 

 

전망대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하며, 다시 복귀!

 

 

 

2박 3일간 여정이였고,

잠도 푹자고 힐링을 어마어마하게 했다.

 

요즘같이 성수기, 피서철에 이렇게 많은 인원이 재미있게 놀고, 쉬려면 많은 금액이 들텐데,

우리 가족이 언제든지 가서 쉴 수 있는 쉼터 같은 공간이 있다는게 정말 감사하다.

 

 

내년에도 비슷한 컨텐츠로 여름을 맞이하고싶다.

이번에 새로운 컨텐츠로 진행해보았는데,

내년을 위해 몇 가지 준비를 해볼까 싶다. 

* 내년의 나와 우리 가족이 보기 위해 ^^!

 

INTEX 풀장 사용 시 준비물

- 물 속 외에 물 위에 둥둥 떠다닐 수 있는 튜브같은 걸 하나 준비

- 비치볼 준비

- 거름망 준비 (군위에 있긴한데 작다)

 

마당 텐트 주의할 점 

- 눈에 보이지 않는 벌레들도 있다. (특히 한 여름)

- 바닥을 막고 잠을 자야한다. 쉘터에서 잠시 잤는데, 벌레한테 물림 ㅠㅠ

 

그 외 있으면 좋은 것

- 내가 여름에 들고다니는 물통을 군위 용으로 하나 사놓는 것도 좋을 거 같다.

- 여름엔 모기장 (쉘터) 가 하나 필요할 듯 하다. 은근히 파리가 많이 꼬인다.

- 장난감으로 천체망원경 하나 있으면 좋지 않을까?

- 무서운 영화를 많이 보는데 최적화된 방법이 뭐가 있을까? 

- 빔프로젝트로 영화를 봤는데, 빔프로젝트용 스텐딩 천이 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