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저장소

기억저장소

캠핑

(21년 3월) 처음으로 가보는 2박 3일 캠핑 | 용인

roaminpixel 2022. 1. 15. 00:38
728x90

2021. 3. 20 ~ 22 (금, 토, 일)

용인 캠핑장
이때가 아마,
처음으로 2박 3일로 캠핑을 간 날.

퇴근하자마자 출발했는데,
금토일도 정말 좋았다 ㅎㅎㅎ
시간이 넉넉했고, 그다음날에도 푹 잘 수도 있고.

 


차 생기면 금토일 함 더 가봐야징 ㅎㅎ

갬성보소... 그리고 MSR 리액터 스토브, 추울 때 손 녹이기 좋당



오리 가족이 쫄쫄쫄~ 저기서 낚시도 하는거 같던데 ㅎㅎ

 

volcano 캠핑 스토브

 

친구가 한 두번 이렇게 불피울 수 있는 통나무?를 들고왔는데, 우린 여기다가 감자, 고구마를 넣어서 먹었다. 안을 보면 불이 진짜 이쁘다.

 

캠핑 첫날. 각자 가져온 장비를 펼치구, 저녁을 먹는 시점. 

 

캠핑 둘 째날, 저 때는 형이 가져온 텐트에서 잤는데, 침대가 아주 푹신했다.

 

아마 이때부터 매실주와 매화수를 마시기 시작한 거 같은데, 쇠주보다 낫더라, 목넘김이 좋앙 부담스럽지 않고.

 

곱창볶음? 이였던가 ㅎㅎㅎㅎ 정말 맛있었다.. 이거 먹고 밥도 볶아먹었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