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저장소

기억저장소

캠핑

(220503 업데이트) 캠핑장 예약 사이트 모음

roaminpixel 2022. 4. 18. 22:15
728x90

캠핑장 예약 사이트 모음

나는 한 달전에 예약한다기보단,

대부분 2주 전에 예약을 진행한다.

요즘엔 일주일 전에 진행하는 경우도 많은데,

나만 알고 있던 캠핑장들이 점점 사라져서...

한 주 전에 예약할 수 있는 캠핑장이 이제 거의 없다 ㅠ_ㅠ

그래서 그냥.. 한 번 정리하면서 다시 찾아본다...

 

1. 땡큐캠핑

현존하는 캠핑 예약 사이트 중에서 데이터가 제일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첫 번째 예약 사이트이고,

또 그만큼 깔끔하고 매너있는 캠핑장의 경우 자리가 빨리 찬다.

 

 

2. 캠핏

땡큐캠핑 다음으로, 캠핏을 제일 많이 이용했다.

2021년에는 거의 캠핏만 사용했다.

내가 자주 가는 용인의 캠핑장이 있는데, 시설도 좋고 일주일 전에 예약할 수 있어서 좋았다.

캠핏의 주요 특징은 2주 전, 1주 전 금요일, 토요일 예약 장소를 바로 찾을 수 있다.

땡큐캠핑도 내가 설정만 하면 볼 수 있지만, 캠핏은 내가 만져줘야하는 설정이 기본 세팅되어있어서 생각보다 편했다.

그리고 땡큐캠핑에는 없는 캠핏에만 있는 캠핑장도 몇 있어서 빈자리가 많아서 좋았다. 

 

3. 캠핑톡

캠핑톡은 처음 보는 예약 사이트다.

해시태그로 테마를 선택할 수 있는게 장점으로 보인다.

// 아무곳이나 좋으니 바로 예약 가능한 곳 ← 이런 해시태그도 있으면 좋겠다..

단점

분명 "마감 캠핑장 제외" 를 체크하고 검색해서, 빈 자리가 있음을 확인했는데!

빈 자리는 거기에 있는 펜-션 이였고, 이상한 것들(?)이였다.

캠핑 할 수 있는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았다.

* 단, 가까운 시일내에 한에서

 

4. 광교 호수공원 캠핑장

여기는 딱 한 번 예약해봤다. 당일치기 하려고 했으나, 당일치기 예약은 없음.

평일 저녁에 퇴근하고 따~악 가서 고기 구워먹고 집에 갔다.

그때는 차가 없고 전기자전거만 있었어서, 전기자전거 타고 다녀왔다. 

나름 가까워서 편했지만.. 힘들긴하더라...

예약 주소만 가져왔다.

https://www.suwonudc.co.kr/main/mainPage.do#LINK

 

수원도시공사

 

www.suwonudc.co.kr

5월이 꽉차서... 지금 4월인데 -_-... 6월 추첨을 받는다 와우.. 인기보소

 

(220503)

지금 5월 3일인데,

평일 정도는 빈 자리가 보인다.

주말은 역싀 ^^

 

 

 

5. 금은모래캠핑장

 

내가 간 곳 중에 정말 워너비 !! 하는 곳인데!!!

예약을 할 슈가 없다.

맨날 꽉꽈아아악 차있드아...

평일은 가능 ^^*...

 

 

6. 이포보캠핑장

 

나는 한 번도 안 가본 캠핑장인데,

여기도 괜찮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